편집 2024.04.20 [09:0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WISET-주한미국대사관-미국계 기업, 글로벌 여성인재 양성 위해 모인다
16일 오후 2시 구글캠퍼스서 이공계 여학생 지원 및 육성 위한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설명회 열려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1/15 [09:53]
광고
▲ Tapping Korea’s Hidden Potential 초대장     © 한국무예신문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는 주한미국대사관과 함께 1월 16일(목) 오후 2시 구글캠퍼스에서 이공계 여학생 지원 및 육성을 위한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설명회를 ‘Tapping Korea’s Hidden Potential’이라는 주제로 미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한미국대사관이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의 뜻을 같이하는 미국계 기업들에 WISET의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그들의 경험과 모범사례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WISET 글로벌 멘토링>에 참여한 멘토인 베이커휴즈 지예영 이사와 멘티인 미네소타대학교 임유빈 대학원생의 사례발표를 통해 멘토링 참여자의 목소리로 멘토링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역설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공계 여자 대학(원)생들에게 앞으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의 글로벌 멘토링 참여를 논의할 예정이다.

WISET은 2012년부터 글로벌 기업과 함께 이공계 여자 대학(원)생 멘티와 글로벌기업에 재직하고 있는 과학기술인 멘토로 팀을 이루어 글로벌 취업정보 등을 제공하고 지원받는 WISET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은 2019년 △블룸버그 △슈나이더 일렉트릭 △GE 등의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2020년에도 지속해서 추진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1/15 [09:5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