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태권도진흥재단, ‘K타이거즈 제로’ 홍보대사 위촉
태권도장 활성화 등 태권도 발전에 함께 하기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5/20 [09:32]
광고
▲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촬영(덕분에 챌린지 포즈 등) 가운데,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하늘색 넥타이 착용), 좌측에서 6번째, K타이거즈 안창범 대표(검은색 상의), 좌측에서 3번째, K타이거즈 제로 나태주 좌측에서 4번째, K타이거즈 제로 태미     © 한국무예신문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19일 K타이거즈 제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태권도원 운영센터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K타이거즈 제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이상욱 이사장 등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와 K타이거즈 안창범 대표, K타이거즈제로 나태주, 태미 등 멤버 전원이 참석했다.

 

 태권도진흥재단은 K타이거즈 제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태권도를 홍보하고 특히 코로나19 이후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에  동참키로 하는 등 태권도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태권트롯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K타이거즈제로 나태주 홍보대사는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태권도 발전과 태권도장 지원을 위한 노력뿐 만 아니라 태권도의 멋과 힘을 알리고 태권도를 통해 국민들에게 힘이 되어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했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K타이거즈 제로가 태권도를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로서 태권도 발전과 태권도장 지원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태권도 발전과 코로나19 극복에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했다.

 

 한편,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행사장 내부 방역을 비롯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을 마친 후 진행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5/20 [09:32]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