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대한테크볼협회, (주)콘넥션과 손잡고 테크볼 대중화 나선다
8월 27일, (주)콘넥션과 업무협약(MOU) 체결…“테크볼 관련 교류·협력 사업 개발 및 공동 이행 등”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9/14 [00:51]
광고
▲ 대한테크볼협회 유송근 회장/(주)콘낵션 고신재 대표이사/대한테크볼협회 사무총장 최선길     © 한국무예신문

 

대한테크볼협회가 콘넥션과 지난 827일 테크볼 활성화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코로나 -19로 대한테크볼협회는 대외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어 어렵지만 마케팅대행사 선정으로 코로나 -19 이후 활동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테크볼의 국내외 행사를 유치하고,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실내 경기인 테크볼의 저변확대와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진행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테크볼 관련 교류·협력 사업 개발 및 공동 이행 테크볼 생활체육 및 활동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전문 인력 육성을 위한 협력 및 기술정보교류 각종 세미나 및 실습관련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등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대한테크볼협회 유송근 회장 및 대한테크볼협회 최선길 사무총장은 젊은 감각과 마케팅 추진력을 갖추고 있는 ()콘낵션 고신재 대표이사와 MOU를 체결하고 테크볼의 활성화를 논의하는 등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콘넥션의 고신재 대표이사도 이번 업무 협약이 테크볼 국내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국내, 외 유명 축구선수들도 자주 이용하는 스포츠인 테크볼 국내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콘넥션은 국내를 넘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마케팅을 진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젊은 감각과 풍부한 경험을 통해 입지가 탄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장품을 비롯하여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등 여러 분야의 전문적인 마케팅과 브랜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9/14 [00:51]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