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도서 기획전 및 리뷰 이벤트 진행
예스 블로거와 출판사 추천 도서로 구성,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전망서·위로와 공감 전하는 도서·문학 및 실용서 등 소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9/15 [11:13]
광고
▲ 예스24가 가을 도서 기획전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무예신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로나19로 집콕 중인 독자들이 집에서도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을과 어울리는 도서를 소개하는 기획전과 도서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예스24에서 양질의 도서 리뷰를 작성해 독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예스 블로거’들이 선택한 도서를 소개한다. 예스 블로거 추천 도서는 △<코로나 사피엔스>, <세계사를 바꾼 전염병 13가지> 등 코로나19 이후의 사회를 전망할 수 있는 도서 △<언제나 길은 있다>, <한 공기의 사랑, 아낌의 인문학> 등 힘든 상황에 놓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도서 △<데미안>, <죽음의 수용소에서> 등 삶의 지혜가 녹여진 고전 문학 △<부의 대이동>,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가> 등 일상의 궁금증을 해소할 도서들이다.

여러 출판사가 추천한 도서도 선보인다. △<코로나 빅뱅, 뒤바뀐 미래>, <그럼에도 삶에 ‘예’라고 답할 때>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방향을 찾는 도서를 비롯해 △삶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하루 10분 인문학>, <태도 수업> 등의 도서 △<코리안 티처>, <심판> 등 문학 도서 △<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 <아비투스> 등의 실용서가 대상이다.

예스24는 기획전 도서를 읽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서 구매 리뷰를 남기면 KF94 마스크와 YES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1명)에게는 YES포인트 30만원과 KF94 마스크 20매를 증정하며 최우수상(4명)과 우수상(8명) 수상자에게는 KF94 마스크 20매와 함께 각각 YES포인트 10만원과 5만원을 전달한다. 장려상(15명), 행운상(200명) 대상으로 선정 시 YES포인트 2만원과 5000원이 제공된다. 선정작은 11월 2일에 예스 블로그 공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김정희 예스24 뉴미디어 팀장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을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독자들이 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도서를 소개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0/09/15 [11:1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