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3.28 [17: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대한체육회, 제1기 규정심사관 위촉식 및 제1차 회의 실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1/02/24 [16:28]
광고
▲ 제1기 규정심사관 위촉식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223() 오후 2시 대한체육회 회의실에서 제1기 규정심사관 10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지고 1차 규정심사관 회의를 개최했다.

 

대한체육회는 기존에 임시로 운영했던 규정정비 TF를 정식기구인 규정심사관 회의체로 변경하며 외부의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시각을 바탕으로 한 체육계 공정성 확립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규정심사관은 월 1회씩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며, 기존 규정정비 TF의 운영 과제였던 대한체육회 회규 제·개정 사안에 대한 검토 및 규정에 대한 유권해석을 중심으로 지속 운영된다.

 

1기 규정심사관은 공모를 통해 선발된 법조계, 체육계 등 분야별 전문가 1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에 위촉된 심사관들은 향후 2년간 심사관으로 활동하며 대한체육회 회규를 객관적이고도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대한체육회 회규는 기관 내부의 규정일 뿐만 아니라 체육계 전반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새롭게 발족한 규정심사관 회의체에서 법학·노무·체육 등 관련 분야 전문가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여 체육계 현실에 부합하면서도 실효성 있는 회규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체육회는 매월 운영되는 규정심사관 회의를 통해 건강한 스포츠 환경 조성을 위한 규정 정비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1/02/24 [16:2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