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열전   도장   동호회   업체
편집 2024.09.11 [14:0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고수열전
도장
동호회
업체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탐방 > 도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훈훈하네!”…성남지역 특공무술관장들,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나눔 행사 가져
드림마샬아츠멀티짐 4개 센터 참여,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품 전달…참여자들 “도울 수 있어 감사, 내년엔 더 크게”
 
서대호 기자 기사입력  2022/01/14 [08:28]
광고
▲ 각 센터 라면트리 앞에서 찍은 기념사진을 넣은 현수막.     © 한국무예신문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라면! 함께 라면.’

 

특공무술, 주짓수, 킥복싱를 지도하는 관장들이 뭉쳐 따뜻한 기부행사를 펼쳐 감동을 주고 있다.

 

이들은 성남과 이천지역에서 드림마샬아츠멀티짐을 운영하는 관장들로, 성남 태평오거리 센터, 성남 신구대 센터, 성남 도촌 센터, 이천 하이닉스 센터에서 수련생들의 인성교육을 위해 진행한 라면트리 기부 행사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라면! 함께 라면이벤트를 가졌다.

 

▲ 드림마샬아츠멀티짐(주짓수,특공무술,킥복싱)에서 기부한 라면들.     © 한국무예신문

 

지난 113(), 드림마샬아츠멀티짐 4개 센터는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에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따듯한 후원품을 전달했다.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 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 왼쪽부터 드림마샬아츠 멀티짐 신은섭 조병일 곽도욱 서대호 관장이 기쁨의 표시 샤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한국무예신문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드림마샬아츠멀티짐의 따뜻한 후원품(라면 40박스)을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장애인 등에게 전달하여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안전 및 정서 관리를 진행하고자 한다.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업체별 어려운 운영 속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에 참여해주신 드림마샬아츠멀티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왼쪽부터 복지관 이종민 관장, 도촌센터 신은섭 관장, 서대호 총관장     © 한국무예신문

 

드림마샬아츠멀티짐 도촌센터 신은섭 관장은 누구나 어렵다고 하는 시기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낀다고 하였고, 태평오거리 센터 조병일 관장은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라면도 기부물품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체육관 수련생 및 부모님들에게 알리게 된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하였다.

 

아울러, 드림마샬아츠멀티짐 신구대 센터 이진왕, 곽도욱 관장은 “2019년 처음으로 시작한 라면트리 기부행사가 2020년은 정부의 실내체육 집합금지로 인해 체육관 운영이 안 되어 이어지지 못해 아쉬움을 느꼈는데 2021년에 다시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였다.

 

▲ 왼쪽부터 복지관 이종민 관장, 태평오거리 센터 조병일 관장, 조은솔(딸) 문서연 선생님,조한율(아들), 신구대 센터 곽도욱 관장     © 한국무예신문

 

드림마샬아츠멀티짐 이천센터 이경섭 지도관장은 이번에 처음으로 기부행사를 진행하였는데 체육관 수련생들에게 자연스럽고 부담되지 않은 기부 교육을 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분이 좋고, 추후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 큰 기부를 할 수 있도록 능력을 키워야겠다2022년 새해 다짐을 하였다.

 

이천센터 박주은, 김예은 여자 사범들은 이런 뜻깊은 행사에 같이 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고 남들에게 보여주기식이라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보여짐이 누군가에게는 조그마한 자극이 되어 좋은 일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이야기 하였다.

 

▲ 왼쪽부터 복지관 이종민관장, 이천센터 박주은 사범, 서대호 총관장, 김예은 사범, 이경섭 지도관장     © 한국무예신문

 

어린아이들에게는 건강한 신체와 올바른 인성교육을 지도하며 청소년들에게는 건강한 에너지 소모를 위한 신체활동을 하고, 성인들에게는 다이어트와 건전한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드림마샬아츠멀티짐(주짓수, 특공무술, 킥복싱)은 지도진들은 지역에서 소득을 얻어가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다양한 기부 행사를 이어나갈 생각이라고 한다.

 

이번 기부행사를 가진 드림마샬아츠멀티짐은 경기도 성남 태평오거리 센터(조병일 관장), 성남 신구대 센터(이진왕, 곽도욱 관장), 성남 도촌 센터(신은섭 관장), 이천 하이닉스 센터(이경섭 지도관장)로 이루어져 있으며, 5세부터 60대 성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며 다이어트까지 할 수 있는 특공무술, 주짓수, 킥복싱 전문 체육관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2/01/14 [08:2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 아이승리 2022/01/14 [18:25] 수정 | 삭제
  • 정말 따뜻하고 훈훈한 뉴스입니다 ^-^ 기분이 좋아졌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