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세계태권도호신술위원회, 한국스포츠교육개발원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2/11/21 [16:14]
광고
▲ 협약식 사진(왼쪽 세계태권도호신술위원회 최창민 회장, 오른쪽 한국스포츠교육개발원 박정희 이사장)     © 한국무예신문

 

세계태권도호신술위원회(World Taekwondo Self Defence Committee 회장 최창민, 이하 위원회’)는 사단법인 한국스포츠교육개발원(이사장 박정희, 이하 한국개발원’)은 상호 태권도 호신술 발전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20() 오후 4시 송파구 소재 한국스포츠교육개발원 회의실에서 WorldTSDC 최창민 회장과 김종성 심판위원장이 참석했고, 교육개발원에서는 박정희 이사장과 김기조 전무이사, 김훈종 교수위원회 부위원장, 허승재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호원대학교 이기행 교수, 인천태권도호신술위원회 윤승완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양 기관은 태권도 호신술 교육 및 세미나 개최, 태권도 호신술 세계화를 위한 연구 개발,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등 국가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최창민 회장은 스포츠와 태권도 인재양성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한국스포츠교육개발원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태권도 호신술 활성화와 더불어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함께 정진할 것이다. 더 나아가 개발원과 위원회가 함께 인재양성에 동참하고 동반성장을 이룩하여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최선의 협력을 이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 체결후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교육개발원 박정희 이사장은 오늘 뜻깊은 협약식을 통해 위원회와 함께 더 나은 미래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실용적 학문을 배우며 뜻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국가발전과 태권도 호신술 세계화에 기여할 것이다. 그리고 태권도 호신술에 관한 세부적인 협의와 연구 개발을 통해 새로운 태권도 호신술 문화의 활성화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국스포츠교육개발원은 스포츠 지도자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비전을 제시하며 시대적 전환기에 사회에서 요구하는 역량 있는 지도자를 육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교육 · 건강 · 여가 안전 분야의 현황 조사 연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하며, 스포츠 건강 지도자 양성을 위한 세미나 교육. 연수 및 자격 검증을 실시하여 현장에 맞는 효과적인 지도자를 배출하며, 각종 체육 및 문화 관련 행사 계획의 수립 및 집행하여 체육 문화 발전에 기여하며, 국민 건강 증진 및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전하며 활기찬 사회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설립된 단체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2/11/21 [16:1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