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6.19 [08:26]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IBK기업은행, 대한태권도협회와 후원 협약 체결
대한태권도협회에 3년간 매년 4억원씩 총 12억원 후원, 유소년 및 국가대표팀, 시범공연단 육성에 지원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4/06/04 [15:33]
광고

▲ 협약식 모습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3년간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3일 서울 중구 기업은행 본점에서 양측 임직원과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기업은행은 태권도 종목 공식 파트너로 3년간 매년 4억원씩, 12억원의 후원금을 대한태권도협회에 지원한다. 후원금은 유소년 및 국가대표팀 육성, 시범공연단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성태 IBK기업은행 은행장은 이번 후원이 다가올 올림픽을 준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소중한 힘을 보태고, 태권도 발전과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양진방 대한태권도협회 회장은 기업은행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국가대표 경기력향상과 시범단파견사업, 태권도장 홍보 등 태권도 각 사업 분야에서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은 기업은행과 태권도협회가 태권도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동반자가 되길 기대한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4/06/04 [15:3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