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4 [10:4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제2회 태백산 국제민속음악제’ 외국인 참가자 접수 시작
산소도시 태백에서 개최되는 ‘제2회 태백산 국제민속음악제’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6/09/30 [09:36]
광고
11월 19일(토) 13시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제2회 태백산 국제민속음악제’ 외국인 접수가 시작됐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태백산 국제민속음악제는 백두대간의 중심에 위치한 산소도시 태백에서 개최되는 행사로써 국내 거주하는 아마추어 외국인 예술인이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국제민속음악제이다.
 
또한 각 나라 고유 민속음악과 민속무용(춤)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세계인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국제민속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태백산 국제민속음악제에서는 30여개 국가의 참여자들이 각 나라의 전통민속의상을 입고 출연하여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했다.
 
참여부문은 전통민속음악과 민속무용(춤)으로 나뉘며, 국내 거주 외국인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가별 참여팀은 2팀 이하로 제한하고 있다. 접수기간은 10월 8일까지이며 이후 수시로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외국인에게는 소정의 여비가 지급될 예정이며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및 토브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브콤은 이번 국제민속음악제가 전년도에 비해 더 많은 외국인이 참여 하여 세계속의 한국, 세계속의 태백이 되어 날로 발전해 나가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6/09/30 [09:36]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