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0 [09:0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이원종 전 서울시장 배우자 김행자 저자의 신앙간증집 ‘소명’ 출판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7/09/30 [10:32]
광고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대표 권선복)가 이원종 전 서울시장 배우자 김행자 저자의 신앙간증집 ‘소명’을 출판했다.

‘소명’은 이원종 전 서울시장의 배우자인 김행자 여사가 지난 30여 년의 세월 속 신앙과 소명을 받은 흔적을 모아 기록한 신앙간증집 책 이다.

누군가는 태어날 때부터, 누군가는 살아가는 와중에 특별한 계기를 겪거나 혹은 주변으로부터 추천을 받는 등 다양한 이유로 종교를 가지고 살아가게 된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종교인들에게 신앙이란 각별하다. 신앙을 가지고 어렵고 힘든 위기의 순간일 때, 나를 지켜주고 도와주는 믿음이 있다는 것은 극복의 의지를 갖게 해주는 커다란 원동력이 되어주기 때문이다. 더욱이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시간, 고통스럽고 외로운 시기에 신앙을 얻어 믿기 힘든 체험을 이루게 되면 신앙에 대한 믿음의 마음이 더욱 간절해지기 마련이다.

책 ‘소명’은 이원종 전 서울시장의 배우자인 김행자 여사가 지난 30여 년의 세월 속 신앙과 소명을 받은 흔적을 모아 기록한 신앙간증이다. 신앙이 없던 시기에 겪은 고난과 연단의 아프고 괴로운 체험담과 그 이후 교회로 찾아가 성경을 정독하며 점차 신앙에 이끌리는 모습, 그리고 진실로 하나님의 뜻에 따라 점차 삶을 신앙으로 채워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개인적인 병마로 인해 고통에 시달리고, 점차 연단의 고통이 커져나가며 마침내 성수대교 붕괴 사고를 목도하면서 하나님에게 구원의 손길을 뻗게 된 것이 지금에 이르러 그 누구보다도 간절하게 하나님의 뜻을 따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7/09/30 [10:32]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