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4.17 [08:5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수직적 조직문화‘NO’, 직원 소통 강화‘YES’
태권도진흥재단, 직원-이사장 간 소통 간담회 정례화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8/09/14 [11:07]
광고

▲ 소통을 위한 ‘이사장과의 대화 1열 가운데(아이보리색 상의) 이상욱 이사장     © 한국무예신문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직원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재단은 9월 13일(목) 태권도원 도약센터 대강의실에서 ‘공감경영을 위한 이사장과의 대화’를 가졌다. 재단의 ‘차장 이하 인턴 직원’까지 참석한 대화에서는 재단의 현안 업무를 공유하고 발전적인 조직문화 창출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는 재단의 ‘사회적 가치 제고’와 ‘지역과의 협업’, ‘고정 관념 탈피’ 등 혁신 및 상생과 관련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근무시간 집중도 향상을 통한 ‘야근 줄이기’, 과거의 사례 답습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시도에 대한 도전’ 방안 등 직원들의 복지 향상 및 업무수행과 직접적인 연관성 있는 주제들도 가감없이 논의되었다.
 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사람 그리고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며 “재단과 태권도원 그리고 태권도 발전에 더욱 기여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직원들의 행복감을 높여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재단은 앞으로도 소통을 통한 발전을 위해 직급별 대화의 시간, 이사장-직원 간 1대1 만남의 시간 등 긍정적 조직문화 확산에 나설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8/09/14 [11:07]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