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18 [15:0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총재 박수남), 국기원에 마스크 30만 장 기증
7월 27일(화) 오전 11시 30분 국기원 강의실서 기증식, 마스크제작회사 ㈜오엑스 물산 참여…“코로나19 극복 희망과 함께 해외 파견사범 등 위해 기증”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1/07/27 [19:50]
광고
▲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마스크 제작회사 ㈜오엑스 물산이 함께 국기원에 해외 파견사범과 태권도 시범단 등을 지원해달라며 덴탈마스크 30만 장을 기증했다. 사진은 7월 27일(화) 오전 11시 30분 국기원 강의실에서 열린 ‘국기원 태권도 사범 해외파견 사업 마스크 기증식’. 순서는 왼쪽부터 홍정우 ㈜오엑스 물산 대표이사 겸 대한민국어린이태권도연맹, 박수남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회장, 이동섭 국기원장, 이상기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     © 한국무예신문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총재 박수남)이 마스크 제작회사 오엑스 물산이 함께 국기원에 덴탈마스크 30만 장을 기증했다.

 

727() 오전 1130분 국기원 강의실에서 이동섭 원장을 비롯한 국기원 임직원, 해외 파견사범 등과 박수남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총재, 홍정우 오엑스 물산 대표이사 겸 대한민국어린이태권도연맹 회장, 이상기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국기원 태권도 사범 해외파견 사업 마스크 기증식(이하 기증식)‘이 진행됐다.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오엑스 물산의 마스크 기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어려움 속에서도 해외에서 태권도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해외 파견사범과 태권도시범단, 그리고 고통 받는 태권도 수련생 등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 기증식에 참석한 해외파견 사범들과 기념촬영 모습.     © 한국무예신문


기증식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해외 태권도 가족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태권도 가족들이 하루빨리 마음 편하게 태권도 수련하는 날이 다가오길 바란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어서 박수남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총재는 해외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태권도를 보급하기 위해 진력하고 있는 해외 파견사범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작은 선물이지만 파견 생활에 요긴하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정우 오엑스 물산 대표이사 겸 대한민국어린이태권도연맹 회장은 태권도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해외 파견사범님들께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국기원이 세계로 재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국기원은 지난해 해외 파견사범에게 마스크를 비롯한 태권도 용품 등을 지원한 데 이어 오는 10월경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련 특별용품을 제작, 발송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1/07/27 [19:5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