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5.18 [08:3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태권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제6회 울주군수기 태권도 품새대회 성황리 개최
21일(토) 울산 문수체육관
 
김현수 기자 기사입력  2023/10/24 [07:43]
광고

▲ 대회기념사진


지난 21() 6회 울주군수기 태권도 품새대회가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열렸다.

 

울주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울주군태권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품새 개인전 1304, 복식전 16, 단체전 49팀 그리고 태권체조 경기에 11팀이 출전하였다.

 

▲ 울주군태권도협회 김태식 회장 대회사


이날 개회식에는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한 김영철 울주군의회 의장, 박기홍 울주군의회 부의장, 공진혁 울산광역시 의원, 김종훈 울산광역시 의원, 이용식 울주군체육회장, 여반수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고문, 김화영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장, 정영기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상임부회장, 손효봉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전무이사와 울산광역시 구·군 지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울주군수기 태권도 품새대회에는 유치부 태권체조를 포함한 태권체조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고 울산광역시태권도시범단의 멋진 시범과 더불어 시범단내 협회 소속 관장님들로 구성된 위력격파 시범으로 한층 대회장의 열기를 더했다.

 

▲ 품새경기 모습

 

울주군태권도협회 김태식 회장은 강인한 태권도 정신과 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맘껏 발휘하여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를 바란다대회 준비와 학생 선수들 지도에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분에게 감사를 전하며 명품 울주군태권도협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3/10/24 [07:4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