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5.09 [09:56]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2022 원주오픈 전국줄넘기대회 성황리 마쳐
강원도지역 첫 오픈대회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2/11/14 [14:18]
광고

 

▲ 경기사진     © 한국무예신문


세계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주오픈 전국줄넘기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대현, 이하 조직위’)가 주관하는 제1‘2022 원주오픈 전국줄넘기대회가 지난 12() 원주시 치악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강원도지역에서 첫 줄넘기 오픈대회로 열린 원주오픈은 선수, 임원, 학부보 1000여명이 참가해 30초 양발모아뛰기, 30초 번갈아 뛰기, 30초 이중뛰기, 연령별 왕중왕전, 3중 뛰기, 4인 릴레이, 지정 음악줄넘기로 열띤 경기가 이어졌다.

 

▲ 경기사진     © 한국무예신문


조직위원회 이대현 조직위원장은 엔데믹 코로나 종식을 위해 줄넘기를 통하여 희망과 꿈을 심어주고 줄 하나로 체력증진 향상을 통하여 원주시 및 전국 줄넘기 운동의 저변확대 및 줄넘기 클럽 문화와 생활체육으로 줄넘기를 알리고 보급하기 위하여 이 대회를 개최했다. 본 대회에 참가해주신 지도자, 선수, 임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원주오픈을 국내를 넘어 해외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대회로 발돋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회장을 맡은 서현석 대회장은 위원회가 추진하는 대회 중 마지막 대회로 치러진 원주오픈이 성황리에 마쳐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개최할 것이며, 애써주신 이대현 조직위원장을 비롯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단체사진     © 한국무예신문


내년 원주오픈은 국가대항전 등 해외에서 참가는 국제대회로 기획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경기 규칙을 만들어 줄넘기 저변확대를 위해 발전하는 대회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2/11/14 [14:18]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 반장 2022/11/15 [15:43] 수정 | 삭제
  •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