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17 [08:5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건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남해 미조 카약낚시대회’ 개최, 새로운 장르의 낚시로 인기몰이 예상
올 가을 주말 레저는 단풍으로 물드는 바다, 남해로!
 
정정철 기자 기사입력  2013/10/31 [15:34]
광고

국내 최대 해양레저체험마을인 경남 남해군 미조마을이 11월 9일 ‘제1회 클럽요티배 남해 미조 카약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해양레저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남해 미조마을회와 남해카약연합회, (주)그린오션라이프가 공동으로 주최 및 주관하며, 카약 및 낚시동호인 1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상어종은 감성돔으로 25cm 이상 크기순으로 순위를 가리게 되며, 감성돔이 낚이지 않을 경우에는 잡어종 25cm 이상 크기순으로 순위를 정하게 된다.
 
가장 큰 크기의 조과를 기록한 우승자에게는 상패와 트로피를 비롯해 낚시전용 피싱카약이 수여되며 2위는 분리형 고형카약, 3위는 공기주입식 카약이 각각 수여된다.
 
이밖에도 4위부터 10위까지의 입상자에게 공기주입식 카약이 주어질 예정이며 행운상을 비롯해 장려상, 장애우상, 최연소 조사상, 여성 조사상 등 다양한 시상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남해 미조마을은 대회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텐트 소지 시 캠핑장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며 또한, 대회 종료 후 멸치·청각·각종 자연산 해산물 등 지역의 특산물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시식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낚시대회 참가신청은 선착순 100명으로 클럽요티 커뮤니티(cafe.naver.com/greenoceanlife) 또는 전화(1544-9856)로 신청 가능하다.
 
대회 관계자는 “국내에서 열리는 카약낚시대회 중 가장 큰 규모로 해양레저 저변확대는 물론 어촌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사이니 만큼, 전국의 낚시 및 카약 동호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3/10/31 [15:34]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