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편집 2024.04.29 [13:0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태권도
합기도
검도
국술원
특공무예
전통무예
격투기
주짓수
도장뉴스
기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무예일반 > 격투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용인특례시공수도연맹 2024년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신규임원 위촉식, 공모사업등 도전 다양한 이벤트 경기개최 활성화 방안모색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4/01/29 [18:20]
광고

▲ 회의중

 

오는 28일 용인특례시공수도연맹(회장 임동진/리지엔피부과 대표원장)은 용인특례시 처인구 소재 음식점에서 2024년도 이사회 및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도 용인특례시연맹회장배 공수도대회 성공적 개최를 비롯 코리아오픈 국제공수도선수권대회 종합3, 전국대회 준우승 등 우수한 사업결과 보고 및 결산을 승인하였고, 2024년도 사업계획으로는 전국대회 및 국제대회 개최의 건 등과 예산을 원안대로 승인하였다.

▲ 배선원대한공수도총연맹회장격려


그리고 교사, 교도관, 관장, 대표선수, 사업가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하는 신규임원을 대거위촉하였고 공수도 활성화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날 임동진 회장은 "전임 회장님들의 업을 잘 이어 가도록 할 것이며 다양한 공모사업등을 통해 다문화, 장애인등 소외계층 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모색 할 것이며, 공수도활동이 선수, 지도자, 임원 모두가 보람되고 재미있는 활동의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노력 하겠다" 라고 말했다.

 

▲ 임동진회장님인사말씀


특히 이날 함동수 용인특례시공수도연맹 명예회장배선원 대한공수도총연맹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 내었고 격려를 하였다.

 

공수도는 세계적으로 실전 종합격투 KARATE-DO로 많이 알려져 있고, 건강, 호신, 다이어트, 스트레스해소등 생활체육으로서도 활성화가 되고 있다.

▲ 단체사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4/01/29 [18:20]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