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5.20 [13:2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사진전 개최
‘지구는 인간의 소유물이 아닌 모든 생명과 공존해야 하는 존재’ 메시지 전달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2/08/08 [12:42]
광고
지구 곳곳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사진전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아름다운날들의 기록’이 오는 8월 11일(토)부터 10월 11일(목)까지 두 달 동안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린다.
 
지난 2010년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엄선한 작품을 통해,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자연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여 “지구는 인간의 소유물이 아닌 모든 생명과 공존해야 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은 환경 문제에 대한 문화적이고 순수한 접근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적극적인 자각과 강력한 경고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구와 환경 생명에 대한 경외심을 고취시키는 동시에 환경과의 공존을 위한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의 기획을 맡은 이선경 팀장은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총 5개의 관에서 보여주는 지구를 담은 사진 작품 이외에도 특별관을 통해 내셔널 지오그래픽 대표 작가들의 얼굴이 담긴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 사진들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2/08/08 [12:42]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