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7 [16:0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페스트북, 김미경 작가의 아트테라피 북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 5월 추천 도서로 선정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3/06/16 [07:19]
광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 페스트북은 김미경 작가의 시집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를 5월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을 위한 컬러링 시집이다. 시는 우리가 놓치고 지나가는 단풍, 낙엽, 돌담, 노을, 바다 등 매일의 일상을 담았다.

김미경 시인은 블로그에 일상의 순간을 기록하고, 창작하며, 하나의 치유 공간으로 만들어 냈다. 그 과정을 통해 작가 자신은 스스로 치유와 성장을 얻었다고 밝혔다. 동시에 작가는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 편집부는 ‘김미경 작가의 언어는 따뜻하다. 석양, 꿈에, 낙화 같은 시제는 시인의 따뜻한 정서를 환기하는 듯하다. 한발 더 나아가 일상을 예쁘게 담아낸 그림을 색칠하는 시간은 마음에 잔잔한 위로와 치유를 얻을 것이다’라며 추천사를 남겼다.

작가는 추천 도서 선정 소식에 “블로그에 모아둔 시들이 예쁜 시집으로 재탄생했다. 감사한 일이다. 이 시집이 힘들고 정신없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한줄기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김미경 작가는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포스팅하며 다음 시집을 준비하고 있다.

시집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3/06/16 [07:19]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