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역
편집 2024.04.27 [16:0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전국
지역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통합체육 > 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유노스포츠와 스페인줄넘기위원회, “HOKO KOREA 한국런칭 쾌거”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4/01/22 [15:52]
광고

▲ 체결식 사진

 

유럽 1호 스페인줄넘기위원회(이하 스페인위원회’)와 한국의 유노스포츠 공동 대표인 윤창준, 노희성대표는 아시아 최초로 “HOKO KOREA 한국런칭 쾌거를 아루어 냈다

 

HOKO브랜드는 스페인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서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를 스포츠 의류 분야에 적용했습니다. 수년간 연구 개발로, 뛰어난 디자인과 편안하고 가벼운 의류, 크라이오테라피와 압축의 특성을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이 라인 탄생했습니다. 새로운 극저온 치료로 편안함을 느끼며, 염증과 통증을 줄이고, 근육의 회복시간을 단축시킬수 있습니다.

 

▲ 체결식 후 사진


)유노스포츠 윤창준. 노희성 공동대표는 “HOKO2023년 계약. HOKO브랜드를 한국에 런칭하였다. 이탈리아 원단과 이탈리아 3D 프리팅 기계로 제품을 생산해 퀄리티를 극대화한 제품이 한국. 또한 아시아 시장에 런칭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제품은 아이싱이 필요한 운동선수. 재활병원. 스포츠 동호인들에게 큰인기를 끌것이라 확신했다.고 전했다.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은 스페인줄넘기위원회에서 유럽 유명 브랜드인 HOKO KOREA 한국런칭을 이루어낸 것에 대해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또한 코리아 유노스포츠를 통해 아시아권에 있는 세계줄넘기위원회 지부들과 그리고 스포츠인들이 손쉽게 자가 치료를 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고 기획하여 함께 브랜드 홍보에 앞장 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24/01/22 [15:52]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