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7 [16:0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찾아가는 독립기념관 - 독도학교편’ 울산에서 개최
 
김현수 기자 기사입력  2013/04/10 [01:11]
광고
독립기념관(관장 김능진)은 4월 10일~12일(3일간) ‘찾아가는 독립기념관 - 독도학교편’을 울산광역시 농서초, 천곡중, 호계중 세 곳에서 개최한다.
 
‘찾아가는 독립기념관’은 독립기념관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원거리 지역을 직접 찾아가서 전시 및 교육을 하는 행사이다.
 
이번에 울산광역시에서 개최하는 ‘찾아가는 독립기념관’은 독도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우리 땅 독도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주제로 독도의 자연과 역사 및 대한민국 영토로서의 독도에 대하여 전시, 교육하여 독도 수호의지를 높이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함양하고자 한다.
 
주요 행사내용으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 나는 독도 지킴이(우리 땅 독도이야기를 완성하라, 독도 입체카드 완성하라, 옛날 지도에서 독도를 찾아라, 안용복과 함께 독도를 지키자), 2) 체험활동, 3) 3D입체영화 “도토리훈장” 상영 등을 실시하며, 중학생을 대상으로 “우리 영토의 독도 이야기” 독도 특강을 한다.
 
10일 11시 개막식에는 박대동 국회의원, 독립기념관장, 울산강북교육지원청 교육장, 울산보훈지청장, 광복회 울산·경남지부장, 광복회 울산지회장, 천곡중학교장, 호계중학교장, 농서초등학교장 및 학부모·주민 등 지역 주요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3/04/10 [01:11]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