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2024.04.27 [16:01]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섹션이미지
공지사항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개인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노인 전문요양원 직원 대상 무료 성희롱 예방교육
 
정윤주 기자 기사입력  2013/04/10 [01:53]
광고
▲ 자료사진     © 한국무예신문

무료특강교육본부(본부장 남궁해권) 김명희 강사의 무료 성희롱 예방교육과 이석원 강사의 금융재테크 강좌가 4월 8일 경기도 남양주 소재 연세실버 전문요양원에서 특강으로 진행됐다.
 
강의는 노인과의 생활시 불편과 오해의 소지로 번질 수 있는 시설종사자와 생활인과의 성희롱 예방을 주제로 진행하였고, 참여 한 직원들은 노인을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열악하고 직원이 적은 시설일수록 성희롱 예방교육의 필요성을 역설하였고,직원교육이 즐거운 직장 조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후원사를 연계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더 좋은 교육과정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명사특강, 스트레스 대처법, 조직 활성화, 이미지 메이킹, 21세기 리더십, 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 펀경영, 유머웃음특강, CS 친절교육, 힐링코칭, 생명존중교육,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 대화법, 자녀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동기부여, IT 관련직무교육, 스피치교육 등 전문강사진 300명이 찾아가는 유료·무료특강을 진행한다. 무료특강에는 후원사의 기업상품 소개가 포함되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기사입력: 2013/04/10 [01:53]  최종편집: ⓒ 한국무예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개인보호정책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